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의점 알바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9. 7. 2. 00:29

    오늘 편의점 알바를 첨하는 날이라 1시간 일찍 갔다 사실 토요일 날 2시간 넘게 교육을 받았는데  그때가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이론 적인 교육만 받아서 실전을 좀 미리 경험 해볼려고 빨리 왔는데 오늘도 별로 손님이 없어서 그냥 알바하시는분이랑 얘기를 했다 그리고 내가 편의점 알바가 첨이라는것을 상기시켜드리고 계산을 내가받았다 1시간후 돈 정산을 하고 그분은 퇴근하고 내가 편의점을 맡게 됐는데 사실 별로 어려울게 없었다 포인트 같은거 계산할때 버튼 같은게 있긴한데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거의다 바코드가 나와서 찍기만 하면 됐다 티머니로 계산하고 충전해주는건   몇번 해보니 알수있었다  그리고 계산도 받을 돈을 치면 거스름돈 컴퓨터가 다계산해주니 머 나는 제대로 세서 주기만 하면 되고 카드는 더쉽고 근데 문제는 담배였는데 오늘 첨하는데다 담배종류가 너무 많아서 찾는데 어려움을 겪엇는데 손님들이 거의다 위치를 말해줘서 ㅋㅋ  위기를 모면했다 다른 알바에 비해 진짜 편했다 손님이 거의 20분에 한번 들어올까 말까했다 사실 편의점 자체가 크지도 않고 골목에 있다 보니 손님이 별로 없을수밖에 없는거 같다 심심해서 폰을 만지다가 신물을 읽고 해도 시간이 안가서 담배 비어있는걸 채웠다 사실  내타임은 별로 할게 없었다 삼각김밥이나 도시락류는 내가 퇴근하면 들어왔고 편의점에 손님이 많지않으니 과자나 음료수도 많이 갖다 두지를 않아서 부족해도 채울재고가 없었다  아무튼 시원하고 편한꿀알바를 구한거 같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