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감이란 어디서 올가?
    카테고리 없음 2019. 6. 18. 23:22

    자신감은 경험에서 온다는건 누구나 들어봤을 것이다

    경험을 하다보면 실패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좌절을 해

    버리면 항상 무슨일을 하던 자괴감에 빠지게 됩니다 사람은 욕망의 동

    물이라 남이 좋은것을 먹으면 나도 먹고 싶고 노래 잘하는것을 보면 노래를 잘

    하고 싶어진다 나또한 이런 욕망이 있어 내가 관심이 가는 분야를 유튜브로 찾아본다

    거기에 보면 좌절을 딪고 일어선 사람들이 많다 유튜브 자체를 한다는것도 일반인이 봤을

    때는 엄청난 도전이 아니던가 길거리에서 번호따고 설문하고 내가 봤을 때는 대단해 보였다

    하지만 이들도 첨에는 길물어보기도 힘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그 두려움을 이겨내고 시도를 하다

    보니 노하우가 생겼다고 한다 그리고 노래하는 유튜버가 있었는데 노래를 잘하고 싶으세요?

     

    이런 주제의 제목이였던거 같은데 발성이며 두성 이런 설명은 없었다 그만 많이 듣고

    많이 해봐야 한다는것이다  많이 하다보면 소리를 어떻게 나가는지를 알고 한노래를 계속

    부르다보면 그가수의 소리내는 특징도 집어낼수있다고한다 이런 기본적인 연습을 안하고

    두성 이고 머고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못알아듣는다는것이다 머리로는 되지만 몸이 안따라

    준다는것이다 이분은 3달동안 미친듯이 노래연습을 했더니 노래실력이 엄청늘었는데 그냥

    누구의 코치도 안받고 그냥 소리내는 연습만 했다는것이다 일반인 중에도 노래 잘하는 사람들도 있지않은가

    학원도 안다녔는데  어떻게 잘하게 됐을가 재능일까요? 아닙니다 그사람은 노래를 좋아하고 잘하려고 많이

    불러봤기때문입니다

    자신감은 많은 시도와 넘어지고 다시일어나는 과정에서 생기는거 같습니다  번호따기 유튜버도 말

    합니다 내가 지금 이렇게 자연스럽게 말하게 된건 내가 사람들이 내가 이렇게 말하면 어떻게 생각할까

    이런 생각을 이겨냈기때문이다 시청자 중에 ㅇ원래 말잘한거 아니냐 얼굴 때문이다 이러는데

    그래서 외모적가치가 없는 분들을 섭외해서 번호를 따기를 시도해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노래도 재능 ? 많이 하면 극복할수있습니다

    재능 이라고 말하고 안하면 그냥 합리화일뿐 발전은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