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페라리를 가질수 있다면
    카테고리 없음 2019. 5. 24. 01:15

    최근에 나는 킴과 내가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페라리를 몰고 갔다 세명의 건설

    노동자들이 에리조나의 뜨거운 해빛아래에서 땀을

    흘리며 작업을 하고 있었다 일하다가 내가 주차한 페라리

    를 보고 그들중 한명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나도 페라리를'

    살 형편이 되면 참 좋으련만 당신도 그럴수 있소  나의 말은 진심

    이였다 다른 젊은이가 끼어 들며 말했다 우리는 가난한 집안 출신이라

    대학에 다닐 형편이 되지 못해서 이런일을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나느 그들에게

     대학을 나오지 않아도 페라리를 가질 방법이 있으니 알려 주겠다고 했다 

    이 부동산이 내 페라리 대금을 지불하고 잇습니다

    내 설명을 들은 그들은 부채와 자산의 차이를 이해했을때 

    나는 부자아빠의 가르침을 이야기했습니다 부자들은 돈을 위해 

    일하지 않습니다 대신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자산을 확보하기 위해

    일합니다 당신을 그렇게 하는것을 대학에서 배우지 않았습니까? 

    아니오 내가 대답했다 그리고 그들 나이였을 무렵 358달러를 들고 들었던

    3일동안의 강의에 대해서 설명했다 

    그렇다면 우리도 그렇게 할수 있단 말입니까?
    안될게 뭐 있겠소 내가 할수 있다면 당신들도 할수 있는거 아닐까여?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고전하는것은 자산이라고 믿는 부

    채를 자신의 돈으로 얻기 때문임을 설명했다 그렇게 수입을 늘렸군요 

    소득 수준이하로 살기 보다는 말입니다  그렇소 당신들 마음 속에는 

    부자와 가난한 자가 모두 들어있서 당신들이 자산 기둥에 관심을 집중

    시키면 자산에 더욱 많이 알게되고 결국당신들 속에 들어 있는 부자가 밖으로 나오게

    될거요 

    나는 그들에게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했지만 계란장사로 백만장자가 된

    내 지인의 이야기를해주었다 고등학교때 할머니에게 병아리 몇마리를 받은게

    그의 성공 스토리의 시작이였다 그는 병아리들을 암닭으로 키워 알을 낳게해

    그계란을 팔았다 50대인 그는 하루에 100만개가 넘는 계란을 팔고 있다 페이스북을 

    만든 주커버그 얘기는 그들도 잘알고 있었다 주거버그 역시 대학을 졸업하지않았다 

    나는 이야기를 쉽게 하고는 있지만 사실은 이 모든게 쉬운 것만은 아니라는것을 상기 시켰다

    우리도 자산 기둥에 집중하면 수입을 늘리고 급료가 아닌 현금흐름으로 더많은 돈을 벌고 세금도

    적게 낸다는얘기군요? 그렇소 뿐만 아니라 당신들이 원하는 차는 얼마든지 가질수있을것이요

    내가 차를 몰고 떠날 무렵 신이나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그들의 모습이 보였다 그후로 그들을 만나지

    못했기에 그들의 미래는 알지못한다 나는 그들이 소득수준 이하로 살아갈 필요가 없다는것을 알게

    해주었다는것에 만족한다 사람들을 페라리를 가진 사람을 보면 부러운게 당연한겁니다 하지만 거기까지라는

    게 문제죠 위에 설명대로 부자들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노력하면 가질수있지만 안일한생각 나는 머가 문제라서 안돼'

    대학을 못나와서? 아니면 공부하는게 귀찮아서 하지만 몸으로 일하는것도 그것못지않게 힘들고 거의 평생일해야한다는

    슬픈 현실 아니 어쩌면 평생 일해도 페라리 문고리도 못잡겠죠 부자에 대해 관심이 생겼거나 궁금하신분들은

    부자아빠가난아빠추천드립니다 저도 이책으로 영감을 많이 얻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